Tuesday 20 February 2018

아스트로 외환 거래


통화 거래.
외환, 외환 또는 외환 거래 - 외환 거래는 가장 큰 세계 시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사업은 엄청난 투자를 이끌어 내고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꽤 유익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또는 "스팟"과 같은 키워드가 전혀 알려지지 않았거나 '마진 거래'와 같은 개념이 문제가된다면 통화 거래 및 외환 용어집에 대한 자습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화 거래 기본 사항 및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를 소개합니다.
통화 거래는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 인 시장입니다. 통화를 사고 파는 사람들이 늘 있습니다. 투기 비즈니스이기 때문에 화폐 거래는 위험이 따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장 개장 및 폐점시 통화 환율의 진화에 대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러나 환율 및 환율에 대한 업데이트는 환율 거래 수익에 대한 투자를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세계 각지의 전략 통화 시장 (뉴욕에서 시드니까지)과 연결된 24 시간 시장이기 때문에, 한 사람이 시장의 진화와 동등하게 계속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전문 외환 브로커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
우리의 링크를 따라, 귀하의 외환 투자를 한 걸음 더 나아가게하고 가장 수익성있는 방법으로 통화 거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팁과 조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신 이야기.
외환 브로커 선택.
외환 또는 외환 거래는 개인 투자자에게 수익성 있고 수익성있는 벤처 기업입니다. 외환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좋은 외환 브로커를 고용해야합니다. 몇 가지 요소를 바탕으로 유능한 외환 브로커를 선택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Forex Fraudsters를 고려해야 할 대상.
전 세계의 Forex 사기꾼이 수행하는 여러 가지 사기가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사업을하기도하고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투자하기 전에 충분한 배경 ​​조사를하여 이들이 누구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환 거래 전략.
소개.
선도적 인 가격 및 시간 신호를 기반으로 한 Eur / Usd의 일중 거래를위한 Forex 거래 전략. 이것은 일일 거래를위한 특화된 일일 외환 거래 시장 타이밍 어드바이저인데, Eur / Usd는 저의 독점적 행성 가격 및 시간 지표에 기반한 경험있는 외환 거래자들을위한 것입니다. EUR / USD의 중요한 전환점 또는 역전에 대해 매일 행성 지원 및 저항 수준과 행성 시간을받습니다. 당신은 행성 가격과 시간이 4 또는 5 분 시간 프레임을 사용하여 함께 구입하거나 판매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forex 무역 전략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이 추세 적으로 하락하여 핵심 행성 지원 수준에 도달하면, "주요 기술"을 사용하여 거래를 시작합니다. 주요 시간이 기록 된 후 몇 분 내에 구매합니다. 가격이 동향이 높으면 판매를 원할 것입니다. 가격이 거래 범위에있는 경우 주요 행성 시간대에 발생하면 범위에서 탈주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거래 당 위험은 핵심 시간에 시장이 돌아간 지원 또는 저항 수준에 의해 사전 정의됩니다. 외환 시장 타이밍 및 외환 거래 전략을위한이 접근법은 세계의 다른 모든 상인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지연되는 기술 지표를 사용하는 것보다 귀하의 확률 및 승리 한 거래의 수를 크게 늘릴 것입니다. 당신의 편에 시간을두고 매우 독특한 거래를하십시오!
핵심 행성 지원과 저항 수준은 주중의 주요 역전 요일과 오전 8시 & # 8211;의 주중 반전 시간과 전환점을 포함하여 EUR / USD로 보내드립니다. 오후 12시, 런던과 뉴욕의 교류가 모두 열려있는 동부 시간. 매 거래일마다 전자 메일을 통해 전송되는이 전문 일일 외환 시장 타이밍 서비스 및 외환 거래 전략의 월별 환율은 $ 299 / mo입니다.
증언.
오늘 나의 외환 서비스를 사용하는 전문 상인 중 한 명으로부터의 최근 평가가 있습니다.
& # 8220; 나는 12.5 년의 더 좋은 부분을 위해 거래를 해왔다. 그 시간 동안 나는 수많은 책, 보고서 및 강의를 읽고, 양자를 다시 테스트했으며, 여전히 당신을 팩 앞자리에 배치하는 작은 비율로 배치하는 그 작은 조각이 부족했습니다. Ted의 가격 및 시간 방식은 중복 될 수 없으며이 시장에서 진정한 가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내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기술 분석 및 입 / 퇴장 방법과 결합 될 때 자신의 위치에 상인의 신뢰를 부여합니다. 내 견해는 전문 상인 및 형평 곡선 분석으로 실시간 경험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경로를 택해 시간을 파라마운트 트리거로 통합하면 이전에 보지 못했던 일정한 기준으로 자신의 에퀴티 커브를 늘릴 수있는 우위를 얻었습니다. & # 8221;
Shane F., 이전 층 사무원 / 상인, Lubbock, TX.
시장 타이밍 샘플.
주별 개요 : 월요일은 외환 시장의 은행 휴무입니다. 주요 주간 행성의 저항은 이번 주 1.1096에 이르렀다. 새로운 구매 신호를 높이기 위해서는 1.1096 이상이 필요합니다. 주요 매주 행성 지원은 이제 1.1000 & # 8211;입니다. 1.0960의 붕괴는 저수준으로 이동하기위한 또 다른 매도 신호이다. 이번주에 1.0870 주간 행성 지원 수준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주에 또 다른 바닥 및 / 또는 회전이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추세는 월별 시간대에 있습니다. 추세는 주간 시간대에 올라갑니다. Eur / Usd의 일일 시간에 추세가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주 Eur / Usd의 주요 행성 저항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1.1096 *, 1.1230, 1.1320 & # 8211; 1360, 1.1448.
이번 주 Eur / Usd의 핵심 행성 지원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1.1000 & # 8211; 0960 *, 1.0870, 1.0820 & # 8211; 0780, 1.0730.
(이러한 지원 번호는 저항이되고 저항 번호는 깨진 경우 지원이됩니다.)
주요 반전 일 또는 전환점 : 화요일 / 수요일; 금요일.
Wednesday & # 8217; s comment and outlook : Eur / Usd는 화요일 경기 침체기에 주간 수준이 강한 0870에 도달했으며이 핵심 수준 이상으로 통합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늘 다시 열리는 주요지지입니다. 핵심 행성의 저항력은 현재 0910 & # 8211; 0920을 초과하는 돌파구는 최저가를 확인하고 새로운 구매 신호에 더 많은 힘을 보일 때 필요합니다.
수요일 유로 / 달러에 대한 행성의 저항 수치는이 주요 수준의 몇 핍 안에있을 가능성이 높다. 0910 & # 8211; 0920 *, 0936, 0960 & # 8211; 1000 (강세), 1024, 1042 & # 8211; 1056, 1096 (강함).
수요일 EUR / USD를위한 행성 지원 수는이 주요 수준의 몇 핍 안에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0870 * (재시험), 0844, 0820 & # 8211; 0780 (강함), 0756, 0730 (강함).
(편의를 위해 번호 앞에 '& 1'을 남겨 둡니다. 예를 들어, 1.1175는 1175입니다.)
(가장 높은 것에서 가장 낮은 것까지 약 350 pip 범위의 S / R 레벨을 포함 시켰습니다).
이 지원 번호는 저항이되고 저항 번호는 깨진 경우 지원이됩니다.)
가장 강한 거래 설정은 가격이 일일 행성 지원 또는 저항 수준 중 하나 일 때 주요 시간대 중 하나에 표시 될 때 발생합니다.
수요일에 반전을 주시하는 가장 중요한 주요 시간은 (가격이 높아지거나 낮아지고 행성 지원 또는 저항 수준에 도달하는 경우) 또는 탈주 (가격이 거래 범위에있는 경우)는 대개 또는 그 안에 있습니다 이 시간의 몇 분을 아래 열거했습니다.
일부 시간은 & strong; strong & # 8221;로 표시됩니다. 또는 매우 강함 & # 8221; 행성 에너지 측면에서. 그러나 주요 시간은 '가격 및 시간'이 크게 바뀌거나 추세가 바뀔 수 있습니다. 하루 동안 함께해라. 나열된 시간은 모두 동부 시간대입니다.
오늘 & # 8221; 아스트로 - & # 8221; 거래는 08:19 AM, 08:32, 08:41 (강세), 09:05, 09:17, 09:34 (강세), 09:48 & # 8211; 09:54, 10:11, 10:26, 10:48 & # 8211; 10:53, 11:09, 11:32 (강세), 11:50, 12:06 & # 8211; 12:10 PM.
매일의 키 시간은 & # 8220; 전원 시간 & # 8221; 오전 8 시부 터의 외환 거래 & # 8211; 오후 12시, 런던과 뉴욕의 교환이 동시에 열려있는 동부 시간.
실시간 시간대로 변환 된 주요 시간 및 추가 시간에 대해 Astrotimer를 방문하여 무료 2 주 시험 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너에게 좋은 거래,
Astro Advisory Services, Inc.
면책 및 비공개 :이 전자 메일은 기밀이며 해당 개인이나 단체의 사용을 전제로합니다. 이 보고서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T. S. Phillips 및 Astro Advisory Services, Inc. 는 거래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과거의 예측 정확도가 미래의 예측 결과 또는 거래 이익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보고서에는 T. S.의 조사를 기반으로하는 정보와 영업 비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립스. 귀하가받는 모든 정보는 어떤 방식 으로든 복제되거나 제 3 자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의 목적은 오도하는 것이 아니라 알려주고보고하는 것입니다. 이는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따라서 주식, 외환 또는 상품 시장에서 자신의 활동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기로 결정하고 거래가 위험을 많이 안고 있음을 인식하면 그러한 활동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Copyright © 2015, T. S. Phillips, Astro Advisory Services, Inc.
자주 묻는 질문.
언제 내 일일 보고서를받을 수 있습니까?
일일 보고서의 정보 거래를 어떻게 권장합니까?
시장을 예측하고 시간을 재기 위해 어떤 기법을 사용합니까?
예측 및 시장 타이밍 서비스는 얼마나 정확합니까?
마켓 워치.
유럽.
자세한 정보는 차트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십시오.
상인이 말하는 것.
이기는 무역에 감사합니다 & # 8230; .. 다시!
T. K., Tapei, 대만.
T. K., Tapei, 대만.
너의 일은 칭찬 받아야 해!
Kudos 대단한 전화!
G. S., New Canaan, CT.
G. S., New Canaan, CT.
우리가 사용하는 최고의 시스템은 테드의 일일 보고서입니다 ...
J. P, Manhattan Beach, CA.
J. P, Manhattan Beach, CA.
나는 자신감 있고 생산적 일뿐 아니라 더 편안합니다 ...
나는 놀랍도록 매일 매일 정확도로 시계를 본다.
나는 오늘 1207에 e-mini에 있었고, 1212.75에 나왔다 & # 8230;
L. W., Binghamton, NY.
L. W., Binghamton, NY.
정확한 날짜에 시장이 반전되었습니다.
F. Y., Los Angeles, CA.
F. Y., Los Angeles, CA.
귀하의 원유 보고서는 제가 훌륭한 거래를하도록 도왔습니다!
R. M., Cut Bank, MT.
R. M., Cut Bank, MT.
이것은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 # 8230;
D. V.T., Traverse City, MI.
D. V.T., Traverse City, MI.
Daily E-Mini Astro-Report는 탁월합니다!
P. K., Forestdale, MA.
P. K., Forestdale, MA.
주어진 시간은 거의 100 % 자리였습니다!
내가 당신의 예언에 깊은 인상을 받았음을 당신에게 알려주기 위해 짧은 .... 주어진 시간은 거의 모두 100 % 자리였습니다! 내가 정확히 기억할 수 있다면, 주어진 28 번에서 무역이 없었고 나머지 5 개는 옆으로 5 개 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 다음 번에 일어난 일이있었습니다! 나는 외환 거래를 풀 타임, 태국에 살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외환 거래
& # 65279; TIME은 더 이상 신비가 아닙니다.
Gann Traders의 점성술.
전설적인 트레이더 인 W. D.Gann의 가르침 안에서 가려져있는 수수께끼의 신비를 해독하고자하는 상인들에게 독특한 교육 경험을 제공합니다.
열쇠를 발견하십시오.
고대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Gann의 소설에 실린 점성술 지식,
"공기를 통과하는 터널"
그리고 거래 이익을 얻는 방법.
OM의 행성 시계.
TRADERSWORLD MAGAZINE을 검토하십시오.
래리 제이콥스.
가격을 결정하고 WD Gann과 The Gann의 작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합니다.
그는 터널을 통해 터널에 코드화 된 점성술 정보를 제공합니다. 너의 관대함.
너의 지식, 너의 인내심, 너의 열정에 대한 가르치고 나누며.
WD Gann과 관련된 모든 것을 매우 높이 평가합니다. "& # 65279;
"올가, 월가와 그 주변에서 30 년 동안 나는 Gann이 그렇게 쉽게 이해할 수있는 방법으로 설명하지 못했다! 모든 것을 함께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실제로 Gann을 적용하는 데 관심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시장에서의 분석.
TR, 뉴욕, 뉴욕.
"약 10 년 전, 코스에 대한 막대한 비용을 지불하면서 시장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과정을 통해 WD Gann에 소개되었습니다. 나는 Tunnel Through the Air를 읽었으며, 내가 본 것보다 책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올가 모랄레스 덕분에 나는 그 자원을 매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얻었습니다. 올가는 재능있는 교사 일뿐만 아니라 관대 한 사람이기도합니다. 그녀는 점성술 (특히 Gann에 관한)에 대한 훌륭한 이해를 공유하고자하는 진정한 의욕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과정은 실제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연구하면서 Gann이 말하는 것과 올가의 지식을 얻는 것을 시작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점성학 현상의 가장 좋은 점은 제 거래가 이익이된다는 것입니다!
ND Noosa, Queensland, 오스트레일리아.
실체없이 꿈을 파는 것. 내 여행은 많은 길을 인도 해주었습니다. 풀 타임의 Gann 상인 (그리고 학생)으로서 나는 항상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료와 코스를 찾는 것은 Ganns의 ' 행동 양식. 과정은 소화하고 적용하기 쉬운 구조화 된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Gann Methodology 또는 금융 점성술에 관심이있는 사람을 위해 개선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 나는 그들에게 당신의 자료를 강력히 추천 할 것입니다. 또한 나는 오스카 정신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2 년 정도를 되돌아 보았을 때 절대적으로 놀라운 조회수와 가치있는 도구가 전달되었습니다.
앞으로 나아 간다. "찾으면 너는 찾아야한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찾는 것을 훨씬 더 맛좋은 경험으로 만들었습니다.
Studying Gann은 나를위한 자기 발견의 여정이었습니다. 그것은 시간과 인내심을 가지고 여행이지만 아직 나는 간질의 연구에 대한 많은 다른 해석에 노출과 노출의 5yrs 후에 표면을 간신히 만졌다 고 느낀다. 우리 각자는 다른 교사와 교수법에 반응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교육적인 것으로 느낀 올가의 DVD의 비주얼 스타일은 분명히 그들을 추천 할 것입니다. Olga는 퍼즐에 핵심 요소를 생략하지 않고 관대하게 공유하므로 DVD는 돈을 위해 좋은 가치 일뿐만 아니라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 결과를 제공 할 연구 및 연구 방법의 길로 안내합니다. Olga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은 지금까지 방향이 없었던 아이디어에 대한 문호를 열었습니다.
앤드류,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Gann이 점성술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중요한 문제를 다루고 적절한 기술을 적용해야 할 때를 알기가 어렵습니다 Olga의 프리젠 테이션을 보면서 내 인식과 이해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지금 올가의 모든 프리젠 테이션을 그녀는 그 (것)들을 이용할 수있게합니다. 훌륭한 발표를 위해 올가 (Olga)를했습니다. 점성술을 거래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일이 크게 감사 할 때 다른 사람들과 합류한다고 확신합니다!
"Gann을 연구 한 이래로 나는 Gann의 점성학적인면을 탐구하고 싶었다. 나는 점성술 시작 책을 읽는 것을 시도했다, 기술적 인 도표로 그것을 실행하는 방법을 결코 진짜로 이해하지 않았다. 그것은 마치 블랙홀과 같았습니다. 그냥 지나치게 많은 정보를 걸러 냈습니다. 부족한 것은 Gann 풍미와 함께 점성술 과정을 따르기 쉽고 관련성이있었습니다. 올가 (Olga)는이 격차를 해소 해주었습니다. 지난 주 올가의 DVD를 받았는데 단순히 언락 할 수 없었습니다. 평범한 사람이 이해하고 이해할 수있는 흐름과 스타일은 간단했습니다. 나는 다음 중급 수준의 과정을 열심히 기다리고있다.
"마침내 우리는 마침내 W. D. Gann의 정품을 기꺼이 공유 할 스승이 생겼습니다.
점성술로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
나는 Gann의 다음 단계를 준비했고 Olga의 DVD를 구입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시험해 본 후에, 나는 그녀의 똑바로 감동했다.
앞으로의 프리젠 테이션과 다음 단계의 학습을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W. D. Gann의 책에 대한 추가 단서. 터널을 통해 터널 "
"올가의 초급 코스와 지금까지 중급 레벨 코스의 첫 번째 강의를 받았습니다. 초급 코스는 내가 Gann 경기장에서 절대 초보자로서 시작했을 때 나 앞에서 갖고 있었으면 좋겠다는 독특한 정보의 조화입니다. 그녀는 Gann의 모든 학생들이 시장과 자신을 상인으로 분석하는 스승님의 천체 기반 방식을 이해하기를 희망하기 전에 파악해야 할 모든 기본적인 점성술 및 천문 개념을 다룹니다. 일반 입문 서적 / 점성술 과목 (있는 경우) 올가의 프레젠테이션 스타일은 시각적 인 학습 경험을 위해 많은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명확하고 간결합니다. 깔끔함이나 필러 없음. 중급 레벨 코스의 첫 번째 수업은 기초를 토대로합니다. 초급 과정에 배치되었고 이미 시장에서 전환점을 예측하는 방법에 대한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다음 강의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초급 과정과 중급 과정의 1 과목을 마쳤습니다.
"초급반과 중급반을 수료하고 완전히 즐겼습니다. 콘텐츠의 내용과 속도는 이상적이었고 내 거래에서 점성술 사용을 더 탐험 할 수있는 견고한 토대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모든 예비 학생에게이 과정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다음 DVD를 기다릴 수 없어! "
"당신이 점성술, Gann과 관련하여 답변을 찾고 있다면, 우리 삶의 모든 부분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올가의 열정은이 여행에서 당신을 가르치고 멘토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이 모든 것을 구입하는 간단한 단계부터 시작됩니다 DVD. 이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
골드 코스트, 호주.
"올가, 내가 뭐라 말할 수 있니? 만약 내가 약 20 년 전만해도 Gann을 공부하기 시작했다면, 나는 너무 많은 돈을 책에 너무 많이 쏟아 부었다. 하지만 약속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품질과.
귀하의 코스 내용은 예외적입니다. 특히 편안하고 즐거운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개성과 웃음은 전염성이 강하기 때문에 학습 경험을 완벽한 기쁨으로 만듭니다. 당신은 나를 위해 빛을 비췄다! 단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
'Olga Morales의 가정 학습 DVD는 단순히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점성술 기반 Gann 정보입니다. 직선적 인 얼굴로 다른 사람들이 올가의 제품보다 덜 유익한 재료로 수천 달러를 부과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올가의 코스 작품과 Gann의 독서 목록과 독서 목록은 물론 자신의 점성학 연구를 결합해야하며 더 나은 조합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Gann의 연구는 많은 시간과 연구가 필요합니다. Olga의 자료는 Gann이 일하는 방식과 그가 쓰는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수년간의 피와 땀과 눈물을 낫게합니다.
거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 '
귀하가하는 일을 통해 성취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해 당신의 기술과 지식을 전수하는 자기 충족으로 인도하는 길의 일부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당신에게 편지 한 이유는 당신의 일을 통해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사람들을 가리키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작은 세부 사항조차도 : OM618 - 황금 비율!)
"나는 OM에 의한 Gann Traders 초급 과정을위한 점성술 과정을 최근에 마쳤습니다. 수업은 비디오로 진행되며 6 단계로 나누어 수업을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점성술은 상당히 기하학적 인 주제이며 그래픽 표현은 매우 훌륭합니다 명확한 그래픽과 유익한 해설의 결합은 교훈을 통해 실용적인 애플리케이션과 예제로 향상된 점성학의 원리를 유용하게 시작합니다. "
나는 이제 귀하의 중간 1 & amp; 2 개의 DVD. 프리젠 테이션은 훌륭하게 아름답습니다. 견적 "그림은 천 단어의 가치가있다"당신이 성취 한 맞는. 당신은 진정한 선생님입니다.
올가의 튜토리얼은 Gann의 비밀 소설에 대한 나의 이해를 크게 도왔으며 초심자가 별에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과 차트를 발견했다.
많은 감사와 함께,
법적 부인 :이 사이트 및 기사의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로만 제공되므로 투자 조언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 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떠한 보증도없이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에 표명 된 모든 의견은 저자의 것이며 오류나 누락이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 된 자료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으며 스톡, 옵션, 외환, 미래 또는 미래를 포함하여 금융 상품을 구입하거나 판매 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기다리지 마라. 오늘 강좌를 예약하십시오.
FXStreet, TradingView 및 Everythingfx 등이 추천합니다.
기다리지 마라. 오늘 강좌를 예약하십시오.
FXStreet, TradingView 및 Everythingfx 등이 추천합니다.
학습을 행동으로 전환.
가까운 코스 예약.
Astrofx는 모든 학생들의 학습 곡선을 가속화함으로써 외환 산업을 향상 시켰습니다. 우리의 공인 된 교육 프로그램은 모든 수준의 경험을 가진 상인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일일 거래 업데이트로 완료되는 포괄적 인 애프터 케어 지원을받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외환 교육자들과 함께 세계적인 수준으로 학습하십시오.
영국.
미국.
남아프리카.
말레이시아.
우리의 강력한 거래 설정으로 시장에 나서십시오.
Windows OS X & amp; IOS Android 브라우저.
외환 거래.
동일한 플랫폼, 전략 및 거래 계획을 사용하여 전문 팀과 거래합니다.
우리는 기술 분석의 예술과 과학을 단계별로 세분화하여 외환 시장을 완벽하게 능숙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지식은 당신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12 단계 프로그램.
거래의 기본 개념, 이 시장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왜 당신이 그것의 일부가되어야 하는지를 배웁니다.
무역 도구.
고급 전략 및 거래 도구를 익히십시오. 다음 단계로 거래를하십시오.
기술 분석.
기술 분석은 차트 패턴과 기술을 사용하여 미래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기본 분석.
기본 분석가는 시장의 상대적 가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가용 데이터를 고려합니다.
위기 관리.
포지션 사이징에 집중해야하는 이유와 리스크 관리가 거래 성공에 중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비디오 자습서.
전문 트레이너와 실무자의 다양한 거래 원칙 및 사례 비디오 자습서.
EverythingFx는 모든 배경에서 FX 시장 전문가와 거래 할 수있는 혁신적인 개념입니다.
매일 무료 분석 속보 시장 뉴스 무료 초급 학교 고급 기술 플로어 Daily Podcast.
저작권 © 2014 - 2017 Astro FXC Ltd. 판권 소유.
Astrofx 팀은 계속해서 내 여행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회원 존에 대한 정기적 인 업데이트로 항상 명확하고 간결합니다. 우리는이 비디오 및 개인 웨비나를 통해 지속적으로 앞서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쉽고 간단하게 만듭니다. 그들을 충분히 높게 추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엄청난 가치와 나는 올해 초에 그들의 과정을 보았습니다.
제임스 윌러스.
Astrofx는 차트를 무너 뜨릴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내가 볼 수 없었던 트렌드와 가능한 진입 점을 볼 수있게되었습니다.
대런 맥 윌리엄스.
나는 나의 Astrofx 경험에 대한 큰 피드백 만 가지고있다. Shaun과 Natt를 만나기 전에 외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내 친구 인 AstroFX에 소개되었는데 거래가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측면이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 삶의 더 좋은 품질 등을 제공한다. 나는 페이스 북에서 Shaun을 발견했다. 가격에 관한 몇 가지 대화와 코스 정보 등을 딸을 가지고 넘기 전에 알아 냈다. 나는 아무것도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에 비용 지불에 대해 회의적이었다. 나 혼자 내버려 둬. 나는 내가 믿지 않거나 신뢰하지 않은 사람에게 돈을주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버밍엄에있는 팀을 만나기로했다. 과정이 수반 된 무슨을 토론의 두시간 후에, 나는 나가 할 수 있던 무슨을의 능력 및 무역 forex가 나가 "이것을 할 수있는 까라고 생각한 사람으로 나를 향상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했다 나는 2 개의 가득 차있는 강렬했었다 이 사람들에 대한 기초와 신용의 날들을 통해 나는 내 관심을 계속 유지했다. 그리고 내가 학교에서 돌아 왔던 것처럼 느껴 보지 않았다. 우리는 2 일 후에 우리가 AstroFX를 공부하면서 함께 할 거래 계획을 세웠다. 성경 LOL 나는 약 6 개월에서 8 개월 정도의 편안함을 느낄 때까지 데모를 연습하고 연습 할 것을 권유 받았습니다. 결국 나는 지금 어디든 소량의 돈을 거래하기 시작합니다. 2014 년 이래로 거래를 시작한이 결정은 제 인생을 바꿔 놓았습니다. 나를 사람으로 바꿨다. 거의 2 년이 지난 지금 저는 2017 년 초에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자하는 파트 타임 유익한 상인입니다 !! 나는 너트와 숀을 충분히 감사 할 수 없다. 네가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도록 도왔다. 당신이 욕구, 자신감 및 판단력을 가지고 있다면, 이 과정을 권장합니다. 당신이 기다리고있는 것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하는 도구가 있습니까?
Shaun and Natt의 전문적이고 친밀한 서비스. 과정은 지식의 큰 깊이를 전달하고 성공적으로 외환 거래에 필요한 기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그들을 주저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Jasdeep Rakhar.
Shaun Aman과 John 사람들은 놀라웠습니다. 정말 좋고 참을성이있어. 코스를 강력히 추천 할 것입니다. 게다가 시설도 훌륭했습니다. 오직 5 명의 학생들 만이 우리에게 1-2-1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딜란 가만 날.
이것은 내가 필요한 코스였습니다! Forex에 관심이 있고 명확한 계획이 없다면 충분히 추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전 코스를 마쳤지 만 여전히 고군분투를하고있었습니다. 일단이 코스를 마치고 나면 모든 것이 훨씬 더 명확하고 해석하기 쉬워졌습니다. 돈을 낭비하지 말고 모든 것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십시오. 이 사람들이 과거의 실수와 경험을 사용하여 여행을 빨리 추적하도록하십시오.
윌 페블리.
글쎄, 어떻게 시작할 수 있니? 나는 동기 부여가 많은 2015 년 7 월 1 일에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수백에서 시작하여 그것을 잃어 버렸다. 다시 입금하고 잃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포기하지 않고 예금을 유지하고 예금 된 돈을 다시 잃어 버렸다.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신호 서비스에 동참했습니다. Kaizen / Strades / Piproyalties와 다른 헛소리 그러나 나는 아직도 돈을 벌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신호를 멈추고 친구와 함께 다시 거래를 시작했지만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나는 시장이 움직이는 방법을 안다, 나는 그 순간에 forex의 80 %를 알고 있었다. 그러나 아직도 실패했다. 나는 AstroFX를 이미 1 년 동안 알고 있었지만 그들을 결코 따라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2016 년 11 월 27 일에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AstroFX 코스를 시작합시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했다. 기술적 인 화요일 비디오를 따라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 다음 나는 그들이 도착했다. 그리고 그들이 12 월 7 일까지 그룹 과정에 가입 할 수있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12 월 7 일 즉시 버밍엄을 위해 표를 샀다. 잉글랜드에서의 첫 경기 였기 때문에 무서워서 혼자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과정을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눈을 뜨게했고 Shaun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다지 긍정적 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코스를 마친 후 집에 돌아 갔고 2 주 후에 나는 1000 유로를 인출했습니다. 나는 와우 같았습니다. 처음으로 몇 년 후에 철수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심리학 및 돈 관리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1000 유로를 인출 하려는데 26-1-2017입니다. 내 결과를 볼 수있는 곳 : SonerFX.
Sonner Yigit.
AstroFx는 훌륭한 3 일 코스였습니다. 그들은 거래의 다른 단계를 무너 뜨 렸으며 왜 그래프를 나눌 필요가 있는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John / Shaun 또는 Natt의 우수 사례가 이어졌습니다.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고 거래가 어느 정도인지 이해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그래프와 시장이 얼마나 기술적이고 정확한지는 거의 알지 못했다. AstroFx 과정을 마친 후, 모든 학생들은 거래 분석시 상위 단계 분석에서부터 금전 관리 및 위험 보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계를 분석했습니다. 그래서 코스를 마친 후, 나는 매우 흥분된 느낌을 남겼습니다. 나는 코스를 가져 갔고, 배우고, 연습했으며, 3 일 동안 보여준 정보로 내 무역 여정을 계속하기를 매우 동기 부여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보여준 지침과 구조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것을 나의 거래 패턴에 통합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