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전세계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설명했다.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은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위한 EU의 정책과 온실 가스 배출을 비용 효과적으로 줄이기위한 핵심 도구의 초석입니다. 그것은 세계 최초의 주요 탄소 시장이며 여전히 가장 큰 탄소 시장입니다.
31 개국 (모두 28 개 EU 국가와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 및 노르웨이)은 11,000 개 이상의 무거운 에너지 사용 시설 (발전소 및 산업 설비)에서 배출량을 제한하고 이들 국가간에 운영되는 항공사는 EU 온실 가스의 약 45 % 배출.
자세한 개요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모자와 무역'시스템.
EU ETS는 '상한 및 무역'원칙에 따라 작업합니다.
한도는 시스템에 의해 보호되는 시설에서 배출 될 수있는 특정 온실 가스의 총량으로 설정됩니다. 총 배출량이 감소하도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량이 감소합니다.
상한선 내에서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로 교역 할 수있는 배출권을 받거나 구입합니다. 그들은 또한 전세계의 배출 저감 사업으로부터 국제 신용을 제한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총 허용 한도의 한도로 인해 가치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해마다 회사는 모든 배출량을 충당하기 위해 충분한 수당을 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무거운 벌금이 부과됩니다. 회사가 배출량을 줄이면 예비 수당을 유지하여 미래의 필요를 충당하거나 수당이 부족한 다른 회사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Trading은 최소 비용으로 배출량을 줄이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견고한 탄소 가격은 또한 깨끗하고 저탄소 기술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3 단계 (2013-2020)의 주요 기능
EU ETS는 현재 3 단계에 있으며 단계 1 및 2와는 크게 다릅니다.
주요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의 전국 대두 시스템 대신에 EU 배출권 한도가 적용된다. 경매는 공짜 할당 대신 공제액을 할당하는 기본 방법이며, 공짜로 할당 된 공제액에 조화 된 할당 규칙이 적용된다. 가스에는 NER 300 프로그램을 통해 혁신 신 재생 에너지 기술 및 탄소 포집 및 저장 배치에 자금을 지원하는 신입 자 예비 (New Entrants Reserve)에 3 억 개의 수당이 포함되었습니다.
섹터와 가스가 덮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높은 정확도로 측정, 보고 및 검증 될 수있는 배출물에 중점을 둔 다음 분야 및 가스를 포함합니다.
철강 공장 및 철, 알루미늄, 금속, 시멘트, 석회, 유리, 세라믹, 펄프, 종이, 판지, 산 및 벌크 유기 화학 물의 생산을 포함한 전력 및 열 발생 에너지 집약 산업 분야의 이산화탄소 (CO2) 질산, 아디 픽 및 글리 옥실 산 및 글리 옥살 퍼플 루오로 카본 (PFCs)의 생산으로 인한 상업용 아산화 질소 (N2O).
EU ETS 참여는이 부문의 기업에게는 필수적이지만,
일부 분야의 경우에만 특정 크기 이상의 공장 만 포함됩니다. 정부가 항공 부문에서 동일한 양의 배출량을 감축하는 재정 또는 기타 조치를 취하면 소규모 시설을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EU ETS는 그 사이의 항공편에만 적용됩니다 유럽 ​​경제 지역 (EEA)에 위치한 공항.
배출 감축 제공.
EU ETS는 탄소에 가격을 매기고 탄소를 거래하면 효과가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계획의 설비에서의 배출량은 의도 한대로 감소하고 있으며, 3 단계 (2013 년) 시작 (2015 년 수치 참조)과 비교하여 약 5 % 정도 감소하고 있습니다.
2020 년에는 시스템이 차지하는 부문의 배출량이 2005 년보다 21 % 감소 할 것입니다.
탄소 시장 개발.
2005 년에 설립 된 EU ETS는 국제 탄소 거래의 4 분의 3 이상을 차지하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국제 배출권 거래 시스템입니다.
EU ETS는 또한 다른 국가 및 지역에서 배출권 거래의 발전을 고무하고 있습니다. EU는 EU ETS와 다른 호환 시스템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주요 EU ETS 법안.
2013 년 4 월 30 일 -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Directive 2003 / 87 / EC의 통합 버전으로 공동체 내의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거래 계획 수립 및 이사회 지침 96 / 61 / EC 23/04/2009 수정 - 지역 사회의 온실 가스 배출 허용량 거래 제도를 개선 및 확대하기 위해 2003 / 87 / EC 지침을 개정하는 유럽 의회 및 이사회의 2009 / 29 / EC 지침 19/11/2008 - Directive 2008 / 101 / EC 2004 년 10 월 27 일 - 유럽 의회의 2004 / 101 / EC Directive 2004 / 101 / EC의 Directive 2003 / 87 / EC를 개정하여 유럽 의회 내에서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거래를위한 항공 활동을 포함하는 유럽 의회와 이사회 이사회는 교토 의정서의 프로젝트 메카니즘과 관련하여 공동체 내에서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거래에 관한 계획을 수립하는 2003 / 87 / EC 지침을 개정 13/10/2003 - 유럽 의회와 EU의 지침 2003 / 87 / EC 공동체 내에서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거래를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이사회 지침 96 / 61 / EC를 개정한다.
탄소 시장 보고서.
2011 년 1 월 23 일 - COM (2017) 693 - 유럽 탄소 시장의 기능에 관한보고 01/02/2017 - COM (2017) 48 - 유럽 탄소 시장의 기능에 관한 보고서 18/11/2015 - COM 2015) 576 - 유럽 탄소 시장의 기능에 관한 보고서 14/11/2012 - COM (2012) 652 - 2012 년 유럽의 탄소 시장 현황.
3 단계 EU ETS 개정.
2011 년 4 월 2 일 - 2011 년 2 월 4 일의 유럽 이사회 결론 (결론 23 및 24 참조) 18/03/2010 - EU ETS 지침 (항공 활동 제외)의 부속서 I에 대한 지침 18/03/2010 - 지침 기후 변화 및 에너지 패키지 채택에 관한 협의회 보도 자료 12/12/2008 - 유럽 이사회 의장단 결론 (2008 년 12 월 11 일과 12 월 12 일) 12/12/2008 - 유럽위원회 경매 수익 사용에 관한 성명서 23/01/2008 - 공동체의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거래 시스템을 개선하고 확장하기 위해 유럽 의회와 이사회가 지침 2003 / 87 / EC를 개정하는 지침의 제안 23 / 2008 년 1 월 - 위원회 직원 문서 - EU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거래 시스템을 개선하고 확장하기 위해 지침 2003 / 87 / EC를 개정하는 유럽 의회와 이사회 지침에 대한 제안서 첨부 문서 - 영향 평가.
이행.
04/07/2013 - 국제 신용 자격 결정에 관한 개정 된 초안 규칙 05/06/2013 - 국제 신용 증서 결정에 관한 초안 규칙 05/05/2013 2013 년 5 월 2 일의 Commission Regulation (EU) No. 389/2013에 따라 Union Registry 설립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2003 / 87 / EC 지침, Decisions No 280 / 2004 / EC 및 No 406 / 2009 / EC의 유럽 의회와 이사회 및 Commission Regulations (EU) No 920/2010을 폐지하고 No 1193/2011 EEA 관련성있는 문서 18/11/2011 - 2013 년 1 월 1 일부터 시작되는 거래 기간과 이후의 거래 기간에 대한 EU 집행위원회 설립 지침 (2003 / 87 / EC 지침 유럽 ​​의회와 유럽 의회 및 이사회의 결정 및 의사 결정 280 / 2004 / EC 및 개정 규칙 (EC) No 2216/2004 및 (EU) No 920/2010 - 아직 공식 저널 07 / 10/2010 - 위원회 Regul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2003 / 87 / EC 지침 및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Decision No 280 / 2004 / EC에 따른 표준화되고 보안 된 레지스트리 시스템에 대한 920/2010 유럽 ​​의회 및 이사회의 2003 / 87 / EC 지침에 따라 표준화되고 안전한 등록 시스템에 대한 Commission Regulation (EC) No 994/2008 EU의 ETS와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및 리히텐슈타인을 연결하는 EEA 공동위원회 결정 No 146/2007 2011 년 12 월 31 일까지 적용 가능한 버전 -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결정 No 280 / 2004 / EC - 2011 년 12 월 31 일까지 적용 가능한 버전 13 / 11 / 2006 -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2003 / 87 / EC 지침에 따라 교토 의정서에 따른 사업 활동을위한 공동체 배출권 거래 제도에 따른 온실 가스 배출 감축에 대한 DOUBLE COUNTING 피하기에 관한위원회 결정 2006 / 780 / EC (n 문서 번호 C (2006) 5362에 의거 해) 21/12/2004 - 7 월 31 일자위원회 규정 (EC) No 916/2007에 의해 개정 된 표준화되고 보안 된 레지스트리 시스템에 대한 EC (Commission Regulation) 2216/2004의 통합 버전 2007 년 11 월 18 일 규정에 의한 변경 사항을 제외하고 2008 년 10 월 8 일의 Commission Regulation (EC) No 994/2008 및 2010 년 10 월 7 일의 Commission Regulation (EU) No 920/2010.
부가가치세 적용.
지침 2003 / 87 / EC의 입법 연혁.
위원회 제안 이전에 일하십시오.
08/2002 - COM (2000) 87 -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의 온실 가스 배출량 보고서 및 ECCP 실무 그룹 1의 결과 : 유연한 메커니즘 04/09/2001 - 의장 요약문 이해 관계자 자문 회의 기록 (Industry 1999 년 5 월 19 일 - COM (1999) 230 - 교토 의정서 이행을위한 준비 03/06/1998 - COM (1998) 353 - EU ETS의 EU 포스트 교토 전략 범위를 향한 기후 변화 : 07/2007 -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내의 소규모 설비 - 2006 년 10 월 -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 추가 활동 및 가스 추가 조화 및 예측 가능성 증대 : 12/2006 - 신규 진입 및 폐쇄에 대한 접근 10/2006 - EU에서의 CO2 배출권 경매 ETS 10/2006 - 할당 방법의 조화 12/2006 - 국제 경쟁력에 대한 보고서 EU ETS의 검토를위한 배출권 거래에 관한 ECCP 실무 그룹 15/06/2007 - 4th mee의 최종 보고서 2007 년 제 3 국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 연계에 관한 협조 22/05/2007 - 추가 조화 및 예측 가능성에 관한 제 3 차 회의의 최종 보고서 26/04/2007 - 강력한 준수 및 시행에 관한 제 2 차 회의 최종 보고서 09/03/2007 - 지침의 범위에 관한 제 1 차 회의의 최종 보고서.
2001 년 10 월의 집행위원회 제안.
2002 년 2 월 22 일 - EC 배출권 거래 제안 (COM (2001) 581)과 IPPC Directive 23/10/2001 - COM (2001) 581 사이의 시너지 효과에 관한 비공식 문서 - 온실 가스 배출권 거래 지침 유럽 ​​공동체 내에서
위원회와 의회에서 제안서를 읽는 것에 대한위원회의 반응 (위원회의 공동 입장 포함)
18/07/2003 - COM (2003) 463 -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지침에 관한 이사회의 공동 입장에 대한 유럽 의회 개정안에 대한위원회의 의견 20/06/2003 - COM (2003) 364 - 유럽 의회에서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거래에 관한 계획을 수립하고 이사회 지침 96 / 61 / EC 18/03/2003을 개정하는위원회의 지위에 관한 유럽 의회와의 커뮤니케이션 - EC ) No 28/2003 - 공동체 내에서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거래에 관한 계획 수립 및 이사회 지침 96 / 61 / EC 27/11/2002 수정 - COM (2002) 680 - 수정 된 제안 유럽 ​​의회와 이사회가 지 역 내에서 온실 가스 배출 허용량 거래 계획을 수립하고 이사회 지침 96 / 61 / EC를 개정 함.
모든 질문을 엽니 다.
개정 된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 관한 질문과 답변 (2008 년 12 월)
배출권 거래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의 목적은 EU 회원국들이 온실 가스 배출량을 비용 효과적인 방법으로 제한하거나 줄이겠다는 약속을 달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참가 업체가 배출 허용량을 사고 팔 수 있다는 것은 배출량 삭감이 최소 비용으로 달성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U ETS는 EU의 기후 변화 대응 전략의 초석입니다. 그것은 세계 최초의 CO 2 배출권 거래 시스템으로 2005 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2008 년 1 월 현재, EU 27 개 회원국뿐만 아니라 유럽 경제 지역의 다른 3 개 회원국에도 적용됩니다 -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및 리히텐슈타인. 현재 EU의 CO2 배출량의 절반에 가까운 부분과 총 온실 가스 배출량의 40 %를 공동으로 담당하는 에너지 및 산업 부문의 설치량은 10,000 개가 넘습니다. 2008 년 7 월에 합의 된 EU ETS Directive에 대한 개정안은 2012 년부터 항공 분야를 시스템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배출권 거래는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EU ETS는 '배출권 거래'시스템으로, 허용되는 전체 배출 수준을 제한하지만 그 한도 내에서 시스템 참여자는 필요에 따라 수당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당은 시스템의 중심에있는 일반적인 거래 '통화'입니다. 하나의 수당은 소유자에게 1 톤의 이산화탄소 또는 동등한 양의 다른 온실 가스를 방출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총 수당의 한도는 시장에 희소성을 창출합니다.
이 계획에 따른 첫 번째 및 두 번째 거래 기간에 회원국은 ETS 배출량의 총 수준과 각 국가의 배출 허용량을 결정하는 국가 할당 계획 (NAP)을 작성해야했습니다. 해마다 설치물은 배출량과 동일한 허용량을 내야합니다. 배출량을 허용 수준 이하로 유지하는 회사는 초과 수당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은보다 효율적인 기술에 투자하거나 탄소 집약적 인 에너지 자원을 덜 사용하는 것과 같이 자신의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거나 시장에서 필요로하는 추가 수당을 구입할 수있는 선택을합니다 , 또는이 둘의 조합을 포함 할 수있다. 그러한 선택은 상대적 비용에 의해 결정될 것 같다. 이런 식으로 배출 가스가 가장 비용 효율적으로 감소됩니다.
EU ETS는 얼마 동안 운영되고 있습니까?
EU ETS는 2005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첫 거래 기간은 2007 년 말까지 3 년 동안 진행되었으며 중요한 두 번째 거래 기간을 준비하기 위해 '수행함으로써 학습'단계였습니다. 두 번째 교역 기간은 2008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어 2012 년 말까지 5 년간 운영됩니다. 두 번째 교역 기간의 중요성은 교토 의정서의 첫 번째 공약 기간과 일치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EU와 기타 선진국들은 온실 가스 배출을 제한하거나 줄이기 위해 목표를 달성해야한다. 두 번째 무역 기간 동안 EU ETS 배출량은 EU 전체와 회원국이 개별적으로 교토 의정서를 이행 할 수 있도록 2005 년 수준보다 약 6.5 % 가량 낮았다.
지금까지 경험으로 얻은 교훈은 무엇입니까?
EU ETS는 탄소 가격을 책정하여 온실 가스 배출량 거래가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첫 번째 무역 기간은 EU 전역의 배출 허용량에 대한 자유 무역을 성공적으로 수립하고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역동적 인 탄소 시장을 개발했습니다. 일부 회원국과 일부 부문에서 EU ETS 하에서 검증 된 배출량 자료가 이용 가능해질 때까지 배출 전망에 의존하기 때문에 과도한 수당 할당으로 인해 1 단계의 환경 편익이 제한 될 수있다. 2005 년에 검증 된 배출량 자료가 발표됨에 따라이 "초과 분배"가 강조되었을 때, 시장은 용인의 시장 가격을 낮춤으로써 예상대로 반응했다. 확인 된 배출 자료의 이용 가능성은위원회가 제 2 단계에서의 국가 배정에 대한 상한이 실제 배출 감소를 가져 오는 수준으로 설정되도록 보장했다.
검증 된 데이터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는 것 외에도 EU의 ETS 내에서의보다 큰 조화는 EU가 최소한의 비용과 최소한의 경쟁 왜곡으로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더 많은 조화를위한 필요성은 전반적인 배출 허용 한도가 어떻게 설정되는지에 관해서는 가장 명확하다.
처음 두 거래 기간은 설비에 대한 할당량 할당에 대한 국가 별 방법이 국내 시장에서 공정한 경쟁을 위협한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또한 시스템의 범위, EU 외부의 배출 감축 사업에서 얻은 크레딧에 대한 접근, 다른 곳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과 EU ETS를 연결하기위한 조건 및 모니터링, 검증 및 조정과 관련하여 더 큰 조화, 명확화 및 개선이 필요하다. 보고 요구 사항.
EU ETS의 주요 변경 사항은 무엇이며 언제 적용됩니까?
2013 년 1 월과 같은 3 번째 거래 기간에 합의 된 설계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준비 작업이 즉시 시작되지만 규정 준수가 유지되도록 2013 년 1 월까지 적용 가능한 규칙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제 3 기 EU ETS는보다 효율적이고 조화로운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효율성 증대는 거래 기간이 길어지면 (5 년 대신 8 년), 연간 배출량 상한선 감소 (2005 년 대비 2020 년 21 % 감소) 및 경매 금액이 대폭 증가 2 단계에서 4 %, 3 단계에서 절반 이상.
cap-setting (1 단계와 2 단계에서 전국 대문자가 아닌 EU 와이드 캡)과 과도기적 자유 할당에 관한 규정을 포함하여 많은 분야에서보다 많은 조화가 합의되었다.
시스템의 공정성은 산업 설비에 대한 EU 전역의 자유 할당 규칙으로의 이동과 신입 회원국이 더 많은 수당을 경매 할 수있는 재분배 메커니즘의 도입으로 실질적으로 증가했다.
마지막 텍스트는 초기위원회 제안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2007 년 봄 유럽 협의회 (European Spring Council)에 의해 합의 된 기후 및 에너지 목표는 유지되었으며 EU ETS에 대한위원회의 제안의 전반적인 아키텍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즉, 배출권 수에 대해 EU 차원에서 하나의 상한선이있을 것이며, 이 상한선은 선형 추세선을 따라 매년 감소 할 것이며 이는 2013 년 -2020 년 3 차 거래가 끝날 때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제안과 비교 된 주요 차이점은 수당 경매가 더 천천히 단계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위원회의 제안과 비교 된 주요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요약하면 제안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회원국은 2013 년 현재 전기 요금을 무료로 할당 할 수 없다는 규칙을 선택적으로 일시적으로 철회 할 수있다. 이 회유 옵션은 전기의 상호 연결성과 관련된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회원국이 사용할 수있다 그리드, 전기 생산에서의 단일 화석 연료 점유율, EU-27 평균과 관련한 GDP / capita를 포함한다. 또한, 회원국이 발전소에 할당 할 수있는 무상 수당의 양은 1 단계에서 관련 플랜트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70 %로 제한되고 그 이후에는 감소합니다. 또한 3 단계의 무료 할당은 2008 년 말까지 운영 또는 건설중인 발전소에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질문 15에 대한 회신을 참조하십시오. 탄소 누출의 중대한 위험에 노출 될 것으로 여겨지는 부문 또는 하위 부문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기준에 관한 지침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이 있으며위원회의 해당 부문 목록의 발행일이 더 빨라진다 (12 월 31 일) 2009). 또한 만족스러운 국제 협약에 도달했을 때 검토를 거쳐 노출 된 모든 산업의 설비는 가장 효율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범위까지 100 % 무료 수당을 받게됩니다. 산업에 대한 무상 할당은 2005 년에서 2007 년까지 총 배출량에서 이들 산업의 배출량의 비율로 제한됩니다. 산업 부문의 설치에 무료로 할당되는 총 허용량은 배출량 상한선 감소와 함께 매년 감소 할 것입니다. 회원국은 또한 CO 2 비용이 탄소 누출의 위험에 노출 될 수있는 경우 전기 가격으로 전달되는 이산화탄소 비용에 대한 특정 시설을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이와 관련하여 환경 보호를위한 주정부 지원에 관한 공동체 지침을 수정하려고 노력했다. 아래 질문 15에 대한 회신을보십시오. 비공개 산업에 대한 경매 허용 수준은위원회가 제안한 바와 같이 선형 적으로 증가 할 것이지만, 2020 년까지 100 %에 도달하는 대신 70 %에이를 것이며 2027 년까지 100 %에 도달 할 전망이다. 위원회의 제안에 따르면 경매 허용 여력의 10 %는 1 인당 소득이있는 회원국에서 1 인당 소득이 낮은 회원국으로 재분배되어 후자가 기후 친화적 인 기술에 투자하도록 재정적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2005 년에 교토 의정서가 정한 기준 연도에 비해 온실 가스 배출량을 최소한 20 % 감축 한 회원국을 고려한 경매 허용 비율의 2 % 재분배 메커니즘에 대한 조항이 추가되었습니다. 회원국들이 주로 EU 내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고 적응하기 위해 권장하는 경매 수입의 비율은 개발 도상국에서 20 %에서 50 %로 상향 조정됩니다. 이 텍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할당 및 액세스와 관련하여 해당 크레딧을 가져오고 사용하는 가장 낮은 예산을받은 기존 운영자에 대해 20 % 시나리오에서 제안 된 JI / CDM 크레디트 사용의 허용 된 수준까지의 상향 조정을 제공합니다 2008-2012. 새로운 분야, 기간 2013-2020 년 및 2008-2012 년에있는 신입자는 또한 신용을 이용할 수있을 것이다. 그러나 사용될 수있는 총 크레딧 금액은 2008 년과 2020 년 사이의 감축 량의 50 %를 초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족스러운 국제 협정의 맥락에서보다 엄격한 배출 감축 량을 감안할 때위원회는 CER 및 ERU에 대한 추가 접근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스킴의 운영자에게 적합합니다. 아래 20 번 질문에 대한 회신을보십시오. 신규 진입자 보호 지역에서 3 억회의 경비를 경매하는 수익금은 최대 12 개의 탄소 포집 및 저장 시범 프로젝트와 혁신적인 신 재생 에너지 기술을 시연하는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이 자금 조달 메커니즘에는 여러 가지 조건이 붙어 있습니다. 아래 질문 30에 대한 회신을보십시오. 소규모 연소 설비가 동일한 조치를 취한 경우 탈퇴 가능성은 활동과 관계없이 모든 소규모 설비를 포함하도록 확대되었으며, 배출 임계 값은 1 년에 10,000 ~ 25,000 톤의 CO 2로 증가했으며, 연소 설비가 추가적으로 25MW에서 35MW로 증가되어야한다. 이러한 임계치가 증가함에 따라 잠재적으로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서 제외 될 수있는 배출량의 비율이 상당 해지며 결과적으로 EU 전체의 배출량 상한선을 감축하는 조항이 추가되었다.
여전히 국가 배정 계획 (NAPs)이 있습니까?
아니오. NAPs에서 첫 번째 (2005-2007) 및 두 번째 (2008-2012) 거래 기간 동안 회원국은 발행 할 수당 총액 (총액)과 해당 시설에 대한 할당 방법을 결정했습니다. 이 접근법은 각 회원국이 자체 산업을 선호하는 인센티브를 창출하고 할당 규칙에 중대한 차이를 야기했으며, 이는 매우 복잡하게되었습니다.
세 번째 거래 기간부터는 단일 EU 전체 한도가 생기고 수당은 조화 된 규칙에 따라 배정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국가 할당 계획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3 단계의 배출권 규제가 결정될 것인가?
EU 전체 상한선을 계산하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3 년부터 연간 총 수당은 선형 적으로 감소 할 것입니다. 이 라인의 출발점은 회원국이 2013 년부터 시스템의 범위를 확대하여 조정 한 2008-12 기간 동안 회원국이 발행하는 총 허용량 (2 단계 상한선)의 평균 총량과 회원 국가는 제외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연간 금액이 감소 할 선형 요인은 2 단계 상한과 관련하여 1.74 %입니다.
1.74 %의 선형 인자를 결정하기위한 출발점은 1990 년에 비해 20 %의 온실 가스 감축이며 이는 2005 년에 비해 14 % 감소한 것과 같습니다. EU ETS는 EU ETS에 비해 더 큰 감축이 필요합니다. ETS 분야에서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더 싸게. 전반적인 감축 비용을 최소화하는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0 년까지 EU ETS 부문 배출량이 2005 년 대비 21 % 감소합니다. EU ETS의 적용을받지 않는 분야의 경우 2005 년에 비해 약 10 %의 감소를 보였다.
2020 년의 21 % 감축은 2020 년 최대 1720 백만 배당의 ETS 상한선을 가져오고, 1846 년의 평균 공제 금액 (2013 년에서 2020 년까지)과 2 단계 상한선 대비 11 % 감축을 의미합니다.
모든 절대 수치는 두 번째 거래 기간 시작 시점의 보상 범위에 해당하므로 2012 년에 추가 될 항공 및 3 단계에서 추가 될 기타 부문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3 단계의 연간 배출량 상한에 대한 최종 수치는 2010 년 9 월 30 일까지위원회가 결정하고 발표 할 예정이다.
3 단계 이상의 배출량 산정 방법은 어떻게 결정됩니까?
3 단계 상한선을 결정하는 데 사용 된 1.74 %의 선형 요인은 2020 년에 거래 기간이 끝나는 시점을지나 계속 적용되며 4 차 거래 기간 (2021 ~ 2028) 및 그 이후의 기간을 결정합니다. 늦어도 2025 년까지 개정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세계 평균 기온 상승을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2 ℃ 이상으로 제한하는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1990 년 대비 60 % -80 %의 상당한 배출량 감소가 2050 년까지 필요합니다.
배출권에 대한 EU 차원의 상한선은 각 개별 연도별로 결정될 것입니다. 해당 설비의 유연성이 감소 할 것인가?
아니요, 설치 유연성은 전혀 줄어들지 않습니다. 매년 2 월 28 일까지 관할 당국은 경매와 배분을 허용해야한다. 수당을내는 마지막 날은 배출이 발생한 연도의 다음 해 4 월 30 일입니다. 따라서 운영자는 전년도의 배출량을 충당하기 위해 수당을 내야하기 전에 당해 연도의 수당을받습니다. 수당은 거래 기간 동안 유효하게 유지되며 이후 잉여 수당은 이후 거래 기간에 사용하기 위해 "뱅킹"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거래 기간을 기반으로 유지되지만, 3 차 거래 기간은 2008 년에서 2012 년까지의 두 번째 단계에서 5 년이 아니라 2013 년에서 2020 년까지 8 년 동안 지속됩니다.
두 번째 거래 기간 동안 회원국은 일반적으로 매년 동일한 총 수당을 할당하기로 결정했다. 2013 년부터 매년 감소하는 선형 적 감소는 해당 기간에 예상되는 배출량 경향에 더 잘 부합 할 것입니다.
2013 년에서 2020 년 사이의 잠정 ETS 총액 수치는 어떻게됩니까?
잠정 연간 cap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수치는 2 단계 (2008 년 ~ 2012 년)에서 적용 가능한 ETS의 범위와 2 단계에 대한 국가 배분 계획에 대한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2 억 8,300 만 톤에 달한다. 이 수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조정됩니다. 첫째, 회원국들이 이러한 확대에서 발생하는 배출량을 입증하고 검증한다면, 2 단계에서 범위 확장을 고려하여 조정할 것이다. 둘째, 세 번째 거래 기간에 ETS의 범위를 추가로 확장하는 것과 관련하여 조정이 이루어질 것이다. 셋째, 소규모 설비의 선택 해제는 상응하는 모자의 축소로 이어질 것입니다. 넷째, 수치는 항공의 포함이나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및 리히텐슈타인의 배출량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수당은 여전히 ​​무료로 할당됩니까?
예. 산업 설비는 과도기적으로 무료 할당을 받게됩니다. 그리고 선택적 탈선을 할 수있는 회원국에서는 발전소가 회원국이 결정한 경우 무료 수당을받을 수있다. 2013 년 현재 사용 가능한 보조금의 최소한 절반이 경매 될 것으로 추산됩니다.
위원회는 1 차 및 2 차 무역 기간 동안 대다수의 수당이 설비에 무료로 할당되었지만, 위원회는 수당의 경매가 배분의 기본 원칙이되어야한다고 제안했다. 경매가 가장 효율적이어서 시스템의 효율성, 투명성 및 단순성을 보장하고 저탄소 경제에 대한 투자에 가장 큰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오염 자 부담 원칙"을 가장 잘 준수하며 무료로 수령 함에도 불구하고 명목상의 비용 공제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 한 특정 부문에 이익을주는 것을 피합니다.
수당은 어떻게 무료로 나누어 줄 수 있습니까?
2010 년 12 월 31 일까지, 위원회는위원회 절차 ( "Comitology") 하에서 개발 될 EU 차원의 규칙을 채택 할 것입니다. 이 규칙은 할당을 완전히 조화 시키므로 동일하거나 유사한 활동을하는 EU의 모든 회사는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이 규칙은 배정이 탄소 효율 기술을 촉진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이 보장 할 것입니다. 채택 된 규칙은 실행 가능한 한도 내에서 소위 벤치 마크에 기반한 할당을 제공한다. 과거 산출물의 수량 당 많은 수당. 이러한 규칙은 온실 가스를 줄이기위한 조기 조치를 취한 운영자에게 보상하며, 오염원 부담 원칙을보다 잘 반영하고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더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할당은 더 이상 과거 배출량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이다. 모든 배정은 3 차 거래 시작 전에 결정되어야하며 사후 조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어떤 설치가 무료 할당을 받고 어떤 설치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까? 경쟁력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은 어떻게 피할 것인가?
증가 된 배출 비용을 감당할 수있는 능력을 감안할 때, 2013 년 이후 전기 경보기에 대한 전체 경매가 원칙입니다. However, Member States who fulfil certain conditions relating to their interconnectivity or their share of fossil fuels in electricity production and GDP per capita in relation to the EU-27 average, have the option to temporarily deviate from this rule with respect to existing power plants. The auctioning rate in 2013 is to be at least 30% in relation to emissions in the first period and has to increase progressively to 100% no later than 2020. If the option is applied, the Member State has to undertake to invest in improving and upgrading of the infrastructure, in clean technologies and in diversification of their energy mix and sources of supply for an amount to the extent possible equal to the market value of the free allocation.
In other sectors, allocations for free will be phased out progressively from 2013, with Member States agreeing to start at 20% auctioning in 2013, increasing to 70% auctioning in 2020 with a view to reaching 100% in 2027. However, an exception will be made for installations in sectors that are found to be exposed to a significant risk of 'carbon leakage'. This risk could occur if the EU ETS increased production costs so much that companies decided to relocate production to areas outside the EU that are not subject to comparable emission constraints. The Commission will determine the sectors concerned by 31 December 2009. To do this, the Commission will assess inter alia whether the direct and indirect additional production costs induced by the implementation of the ETS Directive as a proportion of gross value added exceed 5% and whether the total value of its exports and imports divided by the total value of its turnover and imports exceeds 10%. If the result for either of these criteria exceeds 30%, the sector would also be considered to be exposed to a significant risk of carbon leakage. Installations in these sectors would receive 100% of their share in the annually declining total quantity of allowances for free. The share of these industries' emissions is determined in relation to total ETS emissions in 2005 to 2007.
CO 2 costs passed on in electricity prices could also expose certain installations to the risk of carbon leakage. In order to avoid such risk, Member States may grant a compensation with respect to such costs. In the absence of an international agreement on climate change, the Commission has undertaken to modify the Community guidelines on state aid for environmental protection in this respect.
Under an international agreement which ensures that competitors in other parts of the world bear a comparable cost, the risk of carbon leakage may well be negligible. Therefore, by 30 June 2010, the Commission will carry out an in-depth assessment of the situation of energy-intensive industry and the risk of carbon leakage, in the light of the outcome of the international negotiations and also taking into account any binding sectoral agreements that may have been concluded. The report will be accompanied by any proposals considered appropriate. These could potentially include maintaining or adjusting the proportion of allowances received free of charge to industrial installations that are particularly exposed to global competition or including importers of the products concerned in the ETS.
Who will organise the auctions and how will they be carried out?
Member States will be responsible for ensuring that the allowances given to them are auctioned. Each Member State has to decide whether it wants to develop its own auctioning infrastructure and platform or whether it wants to cooperate with other Member States to develop regional or EU-wide solutions. The distribution of the auctioning rights to Member States is largely based on emissions in phase 1 of the EU ETS, but a part of the rights will be redistributed from richer Member States to poorer ones to take account of the lower GDP per head and higher prospects for growth and emissions among the latter. It is still the case that 10% of the rights to auction allowances will be redistributed from Member States with high per capita income to those with low per capita income in order to strengthen the financial capacity of the latter to invest in climate friendly technologies. However, a provision has been added for another redistributive mechanism of 2% to take into account Member States which in 2005 had achieved a reduction of at least 20% in greenhouse gas emissions compared with the reference year set by the Kyoto Protocol. Nine Member States benefit from this provision.
Any auctioning must respect the rules of the internal market and must therefore be open to any potential buyer under non-discriminatory conditions. By 30 June 2010, the Commission will adopt a Regulation (through the comitology procedure) that will provide the appropriate rules and conditions for ensuring efficient, coordinated auctions without disturbing the allowance market.
How many allowances will each Member State auction and how is this amount determined?
All allowances which are not allocated free of charge will be auctioned. A total of 88% of allowances to be auctioned by each Member State is distributed on the basis of the Member State's share of historic emissions under the EU ETS. For purposes of solidarity and growth, 12% of the total quantity is distributed in a way that takes into account GDP per capita and the achievements under the Kyoto-Protocol.
Which sectors and gases are covered as of 2013?
The ETS covers installations performing specified activities. Since the start it has covered, above certain capacity thresholds, power stations and other combustion plants, oil refineries, coke ovens, iron and steel plants and factories making cement, glass, lime, bricks, ceramics, pulp, paper and board. As for greenhouse gases, it currently only covers carbon dioxide emissions, with the exception of the Netherlands, which has opted in emissions from nitrous oxide.
As from 2013, the scope of the ETS will be extended to also include other sectors and greenhouse gases. CO 2 emissions from petrochemicals, ammonia and aluminium will be included, as will N2O emissions from the production of nitric, adipic and glyocalic acid production and perfluorocarbons from the aluminium sector. The capture, transport and geological storage of all greenhouse gas emissions will also be covered. These sectors will receive allowances free of charge according to EU-wide rules, in the same way as other industrial sectors already covered.
As of 2012, aviation will also be included in the EU ETS.
Will small installations be excluded from the scope?
A large number of installations emitting relatively low amounts of CO 2 are currently covered by the ETS and concerns have been raised over the cost-effectiveness of their inclusion. As from 2013, Member States will be allowed to remove these installations from the ETS under certain conditions. The installations concerned are those whose reported emissions were lower than 25 000 tonnes of CO 2 equivalent in each of the 3 years preceding the year of application. For combustion installations, an additional capacity threshold of 35MW applies. In addition Member States are given the possibility to exclude installations operated by hospitals. The installations may be excluded from the ETS only if they will be covered by measures that will achieve an equivalent contribution to emission reductions.
How many emission credits from third countries will be allowed?
For the second trading period, Member States allowed their operators to use significant quantities of credits generated by emission-saving projects undertaken in third countries to cover part of their emissions in the same way as they use ETS allowances. The revised Directive extends the rights to use these credits for the third trading period and allows a limited additional quantity to be used in such a way that the overall use of credits is limited to 50% of the EU-wide reductions over the period 2008-2020. For existing installations, and excluding new sectors within the scope, this will represent a total level of access of approximately 1.6 billion credits over the period 2008-2020. In practice, this means that existing operators will be able to use credits up to a minimum of 11% of their allocation during the period 2008-2012, while a top-up is foreseen for operators with the lowest sum of free allocation and allowed use of credits in the 2008-2012 period. New sectors and new entrants in the third trading period will have a guaranteed minimum access of 4.5% of their verified emissions during the period 2013-2020. For the aviation sector, the minimum access will be 1.5%. The precise percentages will be determined through comitology.
These projects must be officially recognised under the Kyoto Protocol’s Joint Implementation (JI) mechanism (covering projects carried out in countries with an emissions reduction target under the Protocol) or Clean Development Mechanism (CDM) (for projects undertaken in developing countries). Credits from JI projects are known as Emission Reduction Units (ERUs) while those from CDM projects are called Certified Emission Reductions (CERs).
On the quality side only credits from project types eligible for use in the EU trading scheme during the period 2008-2012 will be accepted in the period 2013-2020. Furthermore, from 1 January 2013 measures may be applied to restrict the use of specific credits from project types. Such a quality control mechanism is needed to assure the environmental and economic integrity of future project types.
To create greater flexibility, and in the absence of an international agreement being concluded by 31 December 2009, credits could be used in accordance with agreements concluded with third countries. The use of these credits should however not increase the overall number beyond 50% of the required reductions. Such agreements would not be required for new projects that started from 2013 onwards in Least Developed Countries.
Based on a stricter emissions reduction in the context of a satisfactory international agreement , additional access to credits could be allowed, as well as the use of additional types of project credits or other mechanisms created under the international agreement. However, once an international agreement has been reached, from January 2013 onwards only credits from projects in third countries that have ratified the agreement or from additional types of project approved by the Commission will be eligible for use in the Community scheme.
Will it be possible to use credits from carbon ‘sinks’ like forests?
No. Before making its proposal, the Commission analysed the possibility of allowing credits from certain types of land use, land-use change and forestry (‘LULUCF’) projects which absorb carbon from the atmosphere. It concluded that doing so could undermine the environmental integrity of the EU ETS, for the following reasons:
LULUCF projects cannot physically deliver permanent emissions reductions. Insufficient solutions have been developed to deal with the uncertainties, non-permanence of carbon storage and potential emissions 'leakage' problems arising from such projects. The temporary and reversible nature of such activities would pose considerable risks in a company-based trading system and impose great liability risks on Member States. The inclusion of LULUCF projects in the ETS would require a quality of monitoring and reporting comparable to the monitoring and reporting of emissions from installations currently covered by the system. This is not available at present and is likely to incur costs which would substantially reduce the attractiveness of including such projects. The simplicity, transparency and predictability of the ETS would be considerably reduced. Moreover, the sheer quantity of potential credits entering the system could undermine the functioning of the carbon market unless their role were limited, in which case their potential benefits would become marginal.
The Commission, the Council and the European Parliament believe that global deforestation can be better addressed through other instruments. For example, using part of the proceeds from auctioning allowances in the EU ETS could generate additional means to invest in LULUCF activities both inside and outside the EU, and may provide a model for future expansion. In this respect the Commission has proposed to set up the Global Forest Carbon Mechanism that would be a performance-based system for financing reductions in deforestation levels in developing countries.
Besides those already mentioned, are there other credits that could be used in the revised ETS?
예. Projects in EU Member States which reduce greenhouse gas emissions not covered by the ETS could issue credits. These Community projects would need to be managed according to common EU provisions set up by the Commission in order to be tradable throughout the system. Such provisions would be adopted only for projects that cannot be realised through inclusion in the ETS. The provisions will seek to ensure that credits from Community projects do not result in double-counting of emission reductions nor impede other policy measures to reduce emissions not covered by the ETS, and that they are based on simple, easily administered rules.
Are there measures in place to ensure that the price of allowances won't fall sharply during the third trading period?
A stable and predictable regulatory framework is vital for market stability. The revised Directive makes the regulatory framework as predictable as possible in order to boost stability and rule out policy-induced volatility. Important elements in this respect are the determination of the cap on emissions in the Directive well in advance of the start of the trading period, a linear reduction factor for the cap on emissions which continues to apply also beyond 2020 and the extension of the trading period from 5 to 8 years. The sharp fall in the allowance price during the first trading period was due to over-allocation of allowances which could not be “banked” for use in the second trading period. For the second and subsequent trading periods, Member States are obliged to allow the banking of allowances from one period to the next and therefore the end of one trading period is not expected to have any impact on the price.
A new provision will apply as of 2013 in case of excessive price fluctuations in the allowance market. If, for more than six consecutive months, the allowance price is more than three times the average price of allowances during the two preceding years on the European market, the Commission will convene a meeting with Member States. If it is found that the price evolution does not correspond to market fundamentals, the Commission may either allow Member States to bring forward the auctioning of a part of the quantity to be auctioned, or allow them to auction up to 25% of the remaining allowances in the new entrant reserve.
The price of allowances is determined by supply and demand and reflects fundamental factors like economic growth, fuel prices, rainfall and wind (availability of renewable energy) and temperature (demand for heating and cooling) etc. A degree of uncertainty is inevitable for such factors. The markets, however, allow participants to hedge the risks that may result from changes in allowances prices.
Are there any provisions for linking the EU ETS to other emissions trading systems?
예. One of the key means to reduce emissions more cost-effectively is to enhance and further develop the global carbon market. The Commission sees the EU ETS as an important building block for the development of a global network of emission trading systems. Linking other national or regional cap-and-trade emissions trading systems to the EU ETS can create a bigger market, potentially lowering the aggregate cost of reducing greenhouse gas emissions. The increased liquidity and reduced price volatility that this would entail would improve the functioning of markets for emission allowances. This may lead to a global network of trading systems in which participants, including legal entities, can buy emission allowances to fulfil their respective reduction commitments.
The EU is keen to work with the new US Administration to build a transatlantic and indeed global carbon market to act as the motor of a concerted international push to combat climate change.
While the original Directive allows for linking the EU ETS with other industrialised countries that have ratified the Kyoto Protocol, the new rules allow for linking with any country or administrative entity (such as a state or group of states under a federal system) which has established a compatible mandatory cap-and-trade system whose design elements would not undermine the environmental integrity of the EU ETS. Where such systems cap absolute emissions, there would be mutual recognition of allowances issued by them and the EU ETS.
What is a Community registry and how does it work?
Registries are standardised electronic databases ensuring the accurate accounting of the issuance, holding, transfer and cancellation of emission allowances. As a signatory to the Kyoto Protocol in its own right, the Community is also obliged to maintain a registry. This is the Community Registry, which is distinct from the registries of Member States. Allowances issued from 1 January 2013 onwards will be held in the Community registry instead of in national registries.
Will there be any changes to monitoring, reporting and verification requirements?
The Commission will adopt a new Regulation (through the comitology procedure) by 31 December 2011 governing the monitoring and reporting of emissions from the activities listed in Annex I of the Directive. A separate Regulation on the verification of emission reports and the accreditation of verifiers should specify conditions for accreditation, mutual recognition and cancellation of accreditation for verifiers, and for supervision and peer review as appropriate.
What provision will be made for new entrants into the market?
Five percent of the total quantity of allowances will be put into a reserve for new installations or airlines that enter the system after 2013 (“new entrants”). The allocations from this reserve should mirror the allocations to corresponding existing installations.
A part of the new entrant reserve, amounting to 300 million allowances, will be made available to support the investments in up to 12 demonstration projects using the carbon capture and storage technology and demonstration projects using innovative renewable energy technologies. There should be a fair geographical distribution of the projects.
In principle, any allowances remaining in the reserve shall be distributed to Member States for auctioning. The distribution key shall take into account the level to which installations in Member States have benefited from this reserve.
What has been agreed with respect to the financing of the 12 carbon capture and storage demonstration projects requested by a previous European Council?
The European Parliament's Environment Committee tabled an amendment to the EU ETS Directive requiring allowances in the new entrant reserve to be set aside in order to co-finance up to 12 demonstration projects as requested by the European Council in spring 2007. This amendment has later been extended to include also innovative renewable energy technologies that are not commercially viable yet. Projects shall be selected on the basis of objective and transparent criteria that include requirements for knowledge sharing. Support shall be given from the proceeds of these allowances via Member States and shall be complementary to substantial co-financing by the operator of the installation. No project shall receive support via this mechanism that exceeds 15% of the total number of allowances (i. e. 45 million allowances) available for this purpose. The Member State may choose to co-finance the project as well, but will in any case transfer the market value of the attributed allowances to the operator, who will not receive any allowances.
A total of 300 million allowances will therefore be set aside until 2015 for this purpose.
What is the role of an international agreement and its potential impact on EU ETS?
When an international agreement is reached, the Commission shall submit a report to the European Parliament and the Council assessing the nature of the measures agreed upon in the international agreement and their implications, in particular with respect to the risk of carbon leakage. On the basis of this report, the Commission shall then adopt a legislative proposal amending the present Directive as appropriate.
For the effects on the use of credits from Joint Implementation and Clean Development Mechanism projects, please see the reply to question 20.
What are the next steps?
Member States have to bring into force the legal instruments necessary to comply with certain provisions of the revised Directive by 31 December 2009. This concerns the collection of duly substantiated and verified emissions data from installations that will only be covered by the EU ETS as from 2013, and the national lists of installations and the allocation to each one. For the remaining provisions, the national laws, regulations and administrative provisions only have to be ready by 31 December 2012.
The Commission has already started the work on implementation. For example, the collection and analysis of data for use in relation to carbon leakage is ongoing (list of sectors due end 2009). Work is also ongoing to prepare the Regulation on timing, administration and other aspects of auctioning (due by June 2010), the harmonised allocation rules (due end 2010) and the two Regulations on monitoring and reporting of emissions and verification of emissions and accreditation of verifiers (due end 2011).

배출물 배출.
왜 배출권 거래인가?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은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관리하기위한 강력한 정책 수단입니다. 모자 및 무역은 운영의 우수성을 장려하고 신규 및 기존 기술 배치에 인센티브와 경로를 제공합니다.
정책 수단으로서 배출권 거래는 세금, 융통성없는 명령 통제 및 납세자 지원 프로그램에 비해 바람직합니다.
이는 주어진 배출 감축 목표에 도달하는 가장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수단이다.
정부가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수단은 무역이 아닙니다. 거래에 중요한 역할을하지 못하면 불필요한 비용이 부과되고 정책 혼란이 초래 될 것입니다.
거래는 탄소 배출 투자를 0 대 0으로 낮추면서 시장 내에서 효율적으로 자본을 감독하는 기후 변화 정책의 핵심 목표에 부합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배출 시장에 다음이 필요합니다.
Scarcity of emission allowances in order to create the price signals for low-carbon investments. 배출 시장을 안내하는 규칙, 목표 및 규제 시스템의 장기적 명확성 및 예측 가능성. 적절한 컴플라이언스 기간을 통해 회사는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 감축에 접근한다. 비용 절감 조항으로 최저 비용 솔루션을 발견 할 때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옵셋 기반 메커니즘은 규정 준수 비용을 줄이면서도 아직까지 수당 기반 접근 방식을 도입하지 않은 국가 나 부문에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금 그리고 더 장기에 & # 8230;
연락처.
© Copyright 1999-2017, IETA. 판권 소유. | 개인 정보 정책.

중국, 세계 최대 탄소 시장 진출 준비 중.
배출 시장은 국가의 산업 CO2의 약 1/4을 차지할 것입니다.
Debra Kahn, ClimateWire (2017 년 8 월 14 일)
BEIJING—As the United States reverses its climate policies, the world's top greenhouse gas emitter is in the midst of setting up a national carbon-trading system.
중국 당국자들은 올해 말에 산업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약 1/4을 차지할 배출 가스 시장을 시작할 준비를하고있다. 유럽 ​​연합 (EU), 호주 및 캘리포니아의 공무원 및 비영리 단체는 중국인들에게 프로그램 디자인에 대해 자문을 제공했다.
중국의 국가 시스템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여전히 ​​불투명하지만, 관측통들이 회의적인 입장을 취할만큼 충분한 정보가 출현했다. 설계 기능과 중국의 신속한 추진으로 인해 기존 프로그램과 즉시 비교 될 전망이다.
"처음에는 캘리포니아 또는 RGGI 또는 일부 조종사보다 견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를위한 자원 (Resources for the Future)의 방문 연구원이자 시장 진화를 관측하고있는 Jeremy Schreifels는 말했다. 그는 동북아 9 개 주를 담당하는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를 언급하고있었습니다.
중국의 거시 경제 계획 에이전시 인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는 11 월에 전국 시장을 개척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기업들이 배출량을 충당하기 위해 탄소 배출권을 사기 시작해야하는지, 아니면 기업이 배출량을보고하도록 요구하는 것과 같은 다소 덜 규제 된 규제를 즉시 시작해야하는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지금까지 관측통들은 시장이 서방 지역의 관할권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중국 관리들은 2013 년 7 개 성 (省)과시 (市)에서 시작하여 디자인이 다양해진 조종사에 대해 유럽 연합 (EU), 호주, 영국, 독일, 노르웨이 및 캘리포니아의 대응국과 협력 해왔다. 상하이의 복단대 학교 (Fudan University)의 경제학 교수 인 ZhongXiang Zhang이 발표 한 2015 년 논문에 따르면, 그들은 모두 2,000여 개의 사업체와 12 억 톤의 이산화탄소를 처리하고있다. 이는 연간 총 CO 2 배출량의 1/8 정도입니다.
전국적인 시스템은 기존 프로그램의 범위를 4 배로 확대합니다. "현재 커버되고있는 시설로부터의 CO2 배출량면에서 약 4 배 더 클 것이고 세계에서 가장 큰 배출권 거래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탠포드 대학의 경제학자 인 래리 oulder더 (Larry Goulder)는 중국과 캘리포니아의 탄소 시장 설계자 모임을 주재했다.
세계의 탄소 거래 시스템은 실제로 아직 상당한 배출 감축을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유럽 연합, 미국 북동부 및 캘리포니아의 초기 배출량 상한선은 모두 실제 배출량보다 높게 나타 났으므로 기업은 높은 가격을 지불하거나 배출물을 억제하기 위해 상당한 인센티브를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오히려이 프로그램은 산업계의 기후 정책에 익숙한 정치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역할을했다.
기존의 모든 시장을 왜소하게하는 중국의 계획은 최소한 처음에는 실제 배출 감축과 연결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더 많은 관할 구역에 탑승하기 위해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said Schreifels. "만약 중국의 이산화탄소 거래 프로그램이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인식된다면 다른 나라들에게 배출권 거래 모델을 채택하고 기후 약속이나보다 엄격한 기후 변화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실패로 간주된다면 세계 여러 지역에서 기후 정책을 저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부분적으로는 중국의 규모에 기반을두고 부분적으로는 모자와 무역에 대한 다른 관할권의 지식에 기반을두고있는 국제 정밀 조사는 올바른 결과를 얻기위한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다른 학문 전문가는 말했다. & quot; 그들이 원하는 마지막 일은 실패하는 것입니다. & quot; Yale-NUS 대학의 교수 인 Angel Hsu는 말했다. Yale University의 임업 및 환경 연구 학교는 지난 10 년간 중국을 연구했다.
캘리포니아 dreamin '
캘리포니아 주지사 인 Jerry Brown (D)은 그림자 기후 특사의 역할을 맡고있다. 그는 6 월에 사이 핑핑 (Xi Jinping) 총장을 방문하여 중국을 "희망"이라고 불렀다. 기후 변화에 대한 리더쉽.
Brown은 지난달 2030 년까지 캘리포니아의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법안에 서명했을 때 중국의 관심을 언급했다. "중국은이 모자 무역 계획을 모방하고있다" 그는 말했다.
California has been particularly involved in the province of Guangdong's pilot program, just north of Hong Kong. 이와 같이, 그것은 캘리포니아의 것을 가장 가깝게 비춘다; 그것은 2013 년에 톤당 약 9 달러의 바닥 가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모든 참가자가 무료로 모든 것을 수령하지 않고 수당을 구입해야한다는 요구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의 국가 차원에서 캘리포니아의 역할은 제한적이었습니다. 모자와 무역은 6 월 브라운의 중국 방문의 최전선에 있지 않았다. 지방 정부 및 국가 공무원과의 토론에서 그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와 같은 저탄소 기술 개발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국가 공무원은 중국에서 세부 사항과 솔직한 대화가 어렵다고 인정합니다.
& quot; 실제로 결정을 내린 사람과 완전히 교전 할 수는 없습니다. & quot; 캘리포니아의 대기 대기 및 기후 기관인 Air Resources Board의 Mary Nichols 회장은 6 월 베이징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말했다. "나는 오래 살면서 여기에서 일한 사람들에게조차 신비 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관측통들은 중국과 서구 국가 간의 근본적인 차이가 다른 규칙 제정 과정과 성과를 가져온다는 점을 지적했다. 서방 국가들이 산업계, 환경 론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들의 정치적 반대에 직면 해 있지만, 중국의 과제는 계획된 하향식 경제에 시장 기반 인센티브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중국에서는 정치적 문제만큼이나 명백한 정치적 도전이 아닙니다. Goulder는 말했다. 즉, 국가는 배출량을 모니터링하고 추적하는 장치를 많이 갖고 있지 않다. 또한 경제의 상당 부분은 여전히 ​​시장 경제가 아니라 오히려 가격이 정해지는 방식에 따라 국영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전력 분야에서 그러합니다. 주요 도전 과제 중 하나는 가격 규제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야에서 반응이없는 세계에서 시장 규제를 비롯한 환경 규제를 도입하는 방법입니다. "
Nichols는 출시 후 시장 평가를 통해 국가 프로그램에 중요한 백 엔드 역할을 계획합니다.
"결과를 얻는 것, 탄소 통제의 실제 비용은 사람들이 프로그램 하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관한 것" 니콜스는 말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측정 성공 및 실패 및 실패
특히 중국의 환경 정책 및 기후에 대한 입장은 천천히 진화 해왔다.
"과거에는 중국이 중국의 발전을 저지하기위한 노력으로 미국과의 협력 요청을 처음 보았던 위치에서 중국이 이주한 10-15 년이라는 긴 과정이있었습니다. 역사적으로 1 인당 중국이 비록 낮아 졌음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미국에 똑같이 탄소 배출 부담이있다 " 중국 역사 학자이자 미 - 중 관계에 관한 아시아 학회 센터 소장 인 오빌 스켈 (Orville Schell)은 말했다. "이것은 지난 10 년간 중국과 협력해온 NGO (비정부기구), 시민 사회 단체들과 많은 관련이있다."
외부 압력의 영향 외에도 중국 당국자들은 한국의 열악한 대기 질에 대한 내부 비판으로 기후에 대한 행동을 유도했다. 2012 년과 2013 년에 중국어 "네티즌" 국내의 대기 질 데이터가 국제 측정치보다 훨씬 더 장미 랐으며 석탄 사용이 주요 원인임을 알게되었습니다.
& quot; 나는 그것이 실제로 전환점이라고 생각한다. & quot; 수는 말했다. "나는 그것이 국제 압력이나 미국의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국내 압력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사이 핑핑 (Xi Jinping) 총장에게 '이것은 우리와 함께 할 수있다.'라고 비난했다.
1 자 회담, 사회주의 공산주의 정치 체제로 인해 결정이 기후 행동을 포용하기 위해 정상에 결정되면 중국 관리들은 2007 년 11 번째 5 개년 계획이 처음으로 에너지 소비 목표를 설정 한 이후 빠르게 움직일 수 있었다 : 2012 년까지 국내 총생산 (GDP) 당 에너지 사용량 20 % 감소.
중국의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는 서쪽의 중공업 충칭에서부터 동쪽의 베이징 및 심천의 도시 허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제 상황에서 2013 년에 7 개의 지역 무역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2015 년 사이와 오바마 대통령은 중국이 2017 년까지 8 개의 주요 산업 부문을 포괄하는 국가 탄소 거래 시스템을 발표하겠다고 약속 한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중국은 올해에도이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전기, 알루미늄, 시멘트 등 3 개 부문 만 처음부터 다룰 예정이다. 이는 나머지 부문의 배출량과 생산량에 대한 좋은 데이터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시범 프로그램은 나머지 국가 프로그램이 시작되어 운영되는 동안 계속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절단 된 범위는 반드시 주요한 좌절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 quot; 계획적인 관점에서보기 드문 것은 아닙니다. & quot; 수는 말했다. "중국은 전형적으로 (전 중국 지도자)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방식으로 돌을 먼저 느껴 강을 건너기를 좋아한다."
실지로, 그녀는 기후 변화에 기여하는 측면에서 그 중요성을 강조했다. 시멘트는 이산화탄소 배출의 절반을 차지하고 중국의 발전량의 85 %는 석탄이다.
'아무것도없는 것보다는 낫다'
Concerns remain about the quality and opacity of China's emissions reporting data. Hsu가 논문에서 지적한대로 1994 년과 2005 년에 걸쳐 전국에서 단지 2 개의 온실 가스 인벤토리를 생산했다.
& quot; 여기있는 모든 것은 더 불투명하지만 더 많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이 데이터를 비판하도록하기 시작할 때 명확 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ARB의 Nichols는 말했다. "2008-2009 년에 처음으로 여기에 오기 시작했을 때 누구도 게시 된 데이터를 전혀 믿지 않았습니다. Nobody thought they actually knew what was really being emitted, and in a fairly short number of years, we have moved to a point where I think people feel that there is a much better handle, much more willingness to divulge both what they know and what they don't know."
Hsu는 정확한 배출 가스 데이터 대신에 중국은 민주 정부보다 사업에 대한 통제력이 더 크기 때문에 수당이 너무 많고 가격이 추락하는 등 환경 적으로 무결성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EU의 시스템에서.
"나는 중국이 완전히 자유 시장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에 대해 중국이 더 나은 규제를받을 수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수는 말했다. "당신은 안정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정부의 인프라가 시장에 대한 엄청난 감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좋거나 나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마찬가지로 에너지 효율성과 같은 보완 조치는 배출량을 저감하고 거래 프로그램이 책임지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또한 "그린 인증서 (green certificate)"를 소개하고있다. program, similar to renewable portfolio standards in the United States. 그리고 계획 경제 측면에서 중국은 중공업보다 저에너지, 고 부가가치 제조로의 전환을 장려 해 왔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2015 년 수준에서 2020 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8 % 삭감한다는 중국의 경제 전체 목표에 대한 배출량 거래만큼이나 기여할 수 있습니다.
석탄 소비가 감소하고 전반적인 성장률이 낮아지면서 국제 에너지기구 (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따르면 중국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작년에 감소했다. 중국은 지구 기후 협상에서 절대적인 배출량 감축에 전념하지 않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강도에 기반한" 산업 공정의 상대적인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을 기본으로하는 미국의 탄소 감축 목표는 서구 식 배출량의 절대 감축만큼 효과적 일 수있다.
중공업 산업이 더 느리게 성장한다면, 탄소 배출량 또는 탄소 집중 목표는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보다 더 엄격 할 수 있습니다. 경제가 예상보다 빠르게 성장한다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보다 덜 엄격 할 수 있습니다. " Schreifels는 설명했다. "많은 불확실성이 존재할 때,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Experts are watching for several upcoming indicators of the program's stringency, including whether it will be classed as a law or a regulation. 법은 전국 인민 대표 대회 (National People 's Congress)를 통할 것이고, 행정 국무회의가 통과되는 규정보다 더 많은 권한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법률은 입법 과정을 진행하는 데 더 많은 시간, 아마도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배출량 데이터의 투명성과 무결성 또한 중요하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의 엄격한 처벌도 중요합니다. 법을지지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은 비공식적 인 일회적 인 처벌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일회적 인 처벌은 기업이 우대 대출을 받거나 새로운 시설을 건설 할 수 없게 만듭니다.
Schreifels는 "아마도 규제 경로를 밟을 확률이 80 %"라고 예상했습니다. 최소한 처음에는
"모두가 중국의 국가 탄소 시장에 대한 기대를 재조정해야합니다." Duke 대학과 중국 Wuhan 대학의 합작 회사 인 Kunshan Duke 공립 대학의 환경 연구 센터 장 Junjie Zhang은 말했다. & quot; 우리의 기대를 바꿀 때입니다. 나는 이것이 시작의 시작의 시작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
E & amp; E News의 허가하에 Climatewire에서 증보. E&E provides daily coverage of essential energy and environmental news at eenews.
저자에 대하여 (S)
최근 기사.
최근 기사.
다음을 읽으십시오.
중국, 기후 변화 조약 종료를위한 트럼프 계획 비판
2016 년 11 월 1 일
중국 특성과 탄소 거래.
2013 년 6 월 17 일 - Mark Nicholls.
China Takes the Climate Spotlight as U. S. Heads for Exit.
2016 년 11 월 18 일 - Jean Chemnick 및 ClimateWire.
모든 호. 매년. 1845 - 현재.
신경 과학. 진화. 건강. 화학. 물리학. 과학 기술.
중국은 세계 최대의 탄소 시장을 준비하고있다. 배출 시장은 국가의 산업 CO2의 약 1/4을 차지할 것이다.
&부; 2017 Scientific American, Nature America, Inc의 사업부

Emission trading system worldwide


News and intelligence on carbon markets, greenhouse gas pricing and climate policy.
REPORT: Emissions Trading Worldwide – ICAP Status Report 2017.
Emissions trading worldwide: Emerging economies on the rise.
With the launch of China’s national ETS, ETSs will operate in economies generating close to half of the world’s GDP and covering more than 15% of global emissions. In 2017, Mexico and China are the hot spots for ETS development Download the ICAP Status Report 2017 (infographics also available separately) here.
Berlin, 15/02/2017. The International Carbon Action Partnership’s (ICAP) Status Report 2017, released on 15 February, provides a testament to the evolution of emissions trading from textbook assumptions to the real world. With the launch of China’s national emissions trading system (ETS) later this year, ETS will operate in economies generating close to half of the world’s GDP and covering more than 15% of global emissions. The ICAP Status Report takes stock of the latest developments in emissions trading, providing detailed factsheets on all systems under consideration or operating worldwide, as well as highlighting major trends and areas of policy debate. This year’s report focuses on three major themes: emissions trading in emerging economies, market stability and international cooperation.
Emerging economies: A new generation of ETS.
In 2017, the most exciting developments in emissions trading are taking place in emerging economies in Asia and Latin America. Here, systems are being designed to operate in countries that are eager to reduce emissions and limit local pollution while still allowing for dynamic economic growth and development. The key development to watch in 2017 will be the kick-off of the Chinese ETS, set to be the world’s largest carbon market. Sinocarbon’s experts, Qian Guoqiang and Huang Xiaochen highlight four key issues for the Chinese government leading up to the launch: establishing the legal basis for the ETS, emissions data, allocation and establishing a national registry and trading platforms. Mexico has also made rapid strides in developing its own national carbon market and building the foundation for a future national ETS, as discussed by Victor Escalona, Sean Donovan and Saul Pereyra from the Mexican Ministry of Environment and Natural Resources.
Managing market stability.
Prices in some systems have been lower than expected, triggering debates on the appropriate function, goals and price levels of an ETS. In response to this, tools to manage the allowance market have emerged in different systems. In the EU, interventions to date have focused on the supply of allowances, whereas mechanisms in North America regulate the allowance price. Against this background, Cécile Goubet and Anaïs Maillet from the French Ministry of the Environment, Energy and the Sea explore the potential for introducing a price floor into the EU ETS. In Korea, there is an allocation committee that has considerable scope for market intervention. Reflecting on the first two years of operation, Il-Young Oh from the Korean Ministry of Strategy and Finance notes that prices have settled around the upper spectrum of ETS prices and the national carbon market has also seen relatively high levels of compliance.
International cooperation is crucial.
As systems continue to adapt to new challenges and as new systems emerge, international dialogue and cooperation will be key to the success of emissions trading. Such networks are critical on all levels. As Akiko Miura from the Tokyo Metropolitan Government outlines, Tokyo has been actively sharing its expertise as the world’s first city-wide ETS with other jurisdictions in Asia, such as Korea, China and Malaysia to promote best practices and ETS readiness. More broadly, Nicolas Muller of the United Nations Climate Change Secretariat demonstrates how article 6 of the Paris Agreement gives the countries the option to work together to achieve the targets in their Nationally Determined Contributions (NDCs), for instance, by linking their ETSs.
In support of these processes, ICAP continues to bring together policymakers from around the world to exchange on experiences and lessons learned regarding ETS. ICAP’s technical dialogue, focusing on specific ETS issues, such as linking and establishing a long-term carbon price, is an opportunity for policymakers to exchange and develop best practices. ICAP also focuses on capacity building through its training courses that help policymakers from emerging and developing economies learn the building blocks of emissions trading and the role it can play in their jurisdiction. More broadly, ICAP also functions as an emissions trading knowledge hub through products like the interactive ETS map.

No comments:

Post a Comment